2015년 6월 19일 금요일

19곰 테드 가 돌아왔다!! / Coming soon, 'TED' about bear.

안녕하세요@_@
불금인 오후9시에 저는 영등포에
레오 게스트 하우스에서 블로그를 쓰려고
컴퓨터를 켰답니다ㅋㅋㅋㅋ
아니 소나기 온대서 빨래 조금밖에 안했는데ㅠㅠ
비안오고
내일 꼭 해야하는데 전국적으로 비온다고 그러고
기상청님들아..제발..기상정보좀....똑바로 공유해요ㅠㅠ
낮엔 너~~무 더워ㅠㅠ
conys_happy_work_life-2
 
샤워해야지 빵야빵야
그러나 밤에는 바람이 솔~~솔
아까 타임스퀘어에 볼일 있어서 잠시 다녀왔는데
가면서 19곰 테드 가 보이길랰ㅋㅋㅋㅋ
오늘의 블로그 주제는 너로 정했다



이 음탕한 곰!!!!!!음란함이 짝이 없는 곰탱이 테드ㅋㅋㅋㅋ
저거저거 맥주병 들고있는 곰탱이가 아주 그냥
음탕한 곰 테드ㅋㅋㅋ
아 근데 생긴건 뽀송하게 생겼는데ㅋㅋㅋ
목소리랑 행동 보면ㅋㅋㅋ개터짐
2012년도에 19곰 테드1 시리즈가 개봉 했었죠ㅋㅋㅋㅋㅋ
그때 여자 주인공이 밀라 쿠니스~~
하이고 예뿨라
프렌즈 위드 베네핏을 봤던 어렸을때
그거 보고 밀라 쿠니스 존예를 외치고 다녔었는데ㅠㅠ
이 장면은 아마도 1편에서 가장 웃겼던 부분이니까
스포금지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라쿠니스 표정만 봐돜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
그런 테드가
19금 테드2 로 우리에게 다시 돌아왔습니다!!
개봉일은 다음주
2015.06.25 목요일
전국 상영관에서 개봉!!!!!!!!!
아 내가 이거 꼭 보러간닼ㅋㅋㅋㅋ
너무귀여웤ㅋㅋㅋㅋ
미...이런.. 욕쓰면 안되는데
예고편 보고 빵터짐
곰탱이 주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란하기 짝이없어
어쩜 저런 행동만 하고다닐깤ㅋㅋㅋㅋㅋㅋㅋ
나 미쳤나봐요
테드가 좋아지려해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보세요ㅋㅋㅋ
이번 테드2 의 메인 포스터인데ㅋㅋㅋㅋ
저거 얼굴 안보이고 뒷모습만 보였는데ㅋㅋㅋ
상상되지 않아요?
우리 주인공과 어렸을때부터 쭈~~욱 붙어 지내서
한시도 떨어져 있지 않았었는데ㅋㅋㅋㅋ
1탄에서도 독립하느라 바쁨ㅋㅋㅋㅋ
술마시느라 바쁨
여자 만나느라 바쁨
저거저거 양복입은거 봐ㅋㅋㅋ가지고싶어
 
 
 
 
이번 테드2탄에서는
아만다 사이프리드 가 전격 출연ㅠㅠ
아...이분도 존예
여신여신 강림!
 
 
과연 테드랑 어떤 합으로 나올지ㅋㅋㅋ또 우리 테드가
주인공을 방해하나ㅋㅋㅋㅋ
엄청난 음란함으로 다시 돌아왔다고 하는데
완전 기대 만빵!!
나 포스터 잠깐 보다가
빵터짐
맨밑에 6월 곰밍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
요즘 피키캐스트에 월급루팡하러 잠깐 떴었는데ㅋㅋㅋㅋ
우주인의 꿈이였지만ㅋㅋㅋ
아웃겨ㅋㅋㅋ
유병재랑 같이 홍보하느라 바빠ㅋㅋㅋ
둘의 캐미란
 
 
 
우리 모두에 담주에 보러가요!
전 담주에 안되서 다담주 월요일날 슝하고 달려갑니다
기다려랔ㅋㅋㅋㅋ
 
 
 
 
Hello~~guys!
How was it going today??
I'm always great and good. Today weather still dry and hot.
Be careful your moisture, keep the water everyday.
Today i went to Time square in Yeong deung po.
I passed by some poster of moive.
That is Bear named 'TED'.
Ted is really erotic bear. I really into TED!!!
Maybe, if you watch this movie, you can't hate 'TED'.
Therefore many people loved 'TED'
 
​He love beer and women.
You see that poster? 'TED' bring bottle of beer his on hand.
And you can see many times of drinking beer scene.
​Series 1 actor and actress was 'Mark Wahlberg and Mila Kunis'
I'm big fan of Mila Kunis,because when i need some romantic movie that named 'Friends With Benifits'. I love that kind of movie. and i had very impressed and enjoyable.
 
That scene was really famous one scene!
 You should be watch 'TED'!!
Mark , TED and Kunis!!
 
 
 
Series 'TED'2 actor and actress is 'Mark Wahlberg and 'Amanda Seyfried'
I'm big fan of 'Amanda Seyfried' too!!!!
Maybe i saw all the movies she had appeared.
 
'TED' is coming up next week.
06.25.2015(Thurday)
You guys going to theather next week!!
I should be go theather next next week Monday!!
I'm very excited and waiting all the time!
Movie poster is really cute♥♥♥
Don't you funny? Back was really so lovel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