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0일 수요일

Aeri's Article that just routine story of LEO guest house

 
(All copyright is ↓↓)
 
 
돌아온 수요일
제가 일한지도 벌써 5주차가 되었습니다'ㅂ'
sally_special-1
 
와ㅋㅋㅋ시간도 내 영혼도 내 통장에 잔고도 탈탈 털어간 4월이 지나가고
5월 이번달도 잔고가 점점 0원을 향해가고ㅋㅋㅋ
그러나 저는 다음달에 멋진 제주도 여행이 기다리고 있고
사고 싶은것도, 하고 싶은것도 너무 많은 이시기ㅋㅋㅋㅋ
제주도는 약 25일정도 남은거 같네요ㅋㅋㅋ
이것도 금방 지나가리라.....
 
 
지난주에도 많은 일이 있었지요ㅋㅋㅋㅋㅋ
친구가 놀러오기로 했었는데, 갑작스러운 홍대점 방문으로 친구가 못와서
내일 친히 방문 하신다고 하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유나 여신이 영등포로 강림하셔서ㅋㅋㅋ
비루한 저에게 감자튀김을 사주셨어요ㅋㅋㅋㅋ
내가 다 먹은듯ㅋㅋㅋㅋ
뭔데 한거 없는데 시간은 벌써 빨리 지나가고~~!
moon_diet-4
 
 
지난주 토요일날 7시30분쯤 싱가포르에서 온 데이비드
헐레벌떡 저희 게스트하우스에 들어왔더라구요ㅋㅋㅋㅋ
전 그때 체크인 안내 중 이였거든요ㅋㅋㅋ
근데 방이 없는줄 알고ㅠㅠ안절부절ㅋㅋㅋ
배낭용 백팩 자기 덩치만한거 메고 쩔쩔ㅋㅋㅋㅋㅋ
다행히 방 남아 있어서ㅋㅋㅋㅋ안내 했더니
자긴 벌써 홍대1호점 갔다왔는데ㅠㅠㅠ방없어서ㅠㅠ여기 왔다고
택시타고 내렸는데ㅠㅠ한참 헤매서 죽는줄 알았다며
휴ㅠㅠ지금은 아시아 투어중이라는 데이비드ㅋㅋㅋ
그래서 저 잠깐 나갔다 오는길에 아이스크림 두개 사서 하난 제꺼 하난 데이비드 줬네요ㅋㅋㅋㅋ
그날 하루 묶는걸로 알고있었는데ㅋㅋㅋ아마도 더 몇일 묶은거 같았어요ㅋㅋㅋ
사진 또 못찍었어ㅠㅠ 훈남이던데 아닌가?
 
 
 
오늘은 한가한 수요일 입니다!!
오늘 날씨 너~~무 쉬원하네요!!
내일부터 엄청나게 더워진다던데
 
 
쉬고 다시 돌아오니까
우리 레오 게스트하우스 방명록 에 2개의 귀여운 글이 써져 있네요ㅋㅋㅋ
소개해드릴게요ㅋㅋㅋㅋ
 
 
죵죵이와 임공사 두분ㅋㅋㅋㅋㅋ
담주에 꼭 오셔서 저랑 담소좀 나눠요ㅠㅠ아 너무 심심해ㅠㅠㅠ
주중엔ㅠㅠㅠ
체크인도 들쑥날쑥이라서ㅋㅋㅋㅋ너무 심심해ㅋㅋㅋㅋㅋ
그리고 한번에 또 몰려와ㅋㅋㅋㅋㅋㅋㅋㅋ
머피의법칙 이랄까?

 
 
승오,운정,광한
요 깜찍한 세분의 방명록ㅋㅋㅋㅋ
난 왜 방명록 쓰는 분들을 한번도 보지 못했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지난주의 필리핀의 SUZZIE 말고는 본적이 없다능
 
 
그리고 방금 사장님이 보내주신 따끈따끈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의 화끈하고 예쁘고 훈훈한 벨기에 에서 오신 아리따운 여성 2분ㅋㅋㅋㅋ
내가 있었으면 난 오징어가 됬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장님이 요청하신 하트ㅋㅋㅋㅋ
 
 
LEO GUEST HOUSE 의 GOOGLE 블로그가 오픈했지욤@_@
 
 
 
 
 
​*문의는*
싸장님 010-4628-8873
스태프 010-9579-4578
 
 
 

[LEO Guest House Hongdae&Yeongdeungpo Branch]
 
*Daily Routine Story*
 
Last Saturday, I had help to check-in for guest, Some guy suprised up our guest house. ​
He name is 'David' that came from Singapore. He already visited Hongdae branch, However , already sold out Hongdae branch, ​He moved on Yeongdeungpo branch! and he did check-in room.
​He came from Singapore and he traveling Asia area. Next journey is Japan!!!
I heard he did experience approximately 10 country!!
So I really envy him! beacuse that is my one of dream,
​We did short talk, and he haug out outside for dinner, He want to buy usim card, but In Korea is too difficult to buy u-sim card.
and I just went to out walking for market. I bought some groceries.
came back guest house, i gave ice cream for David.
We did a lot of catching up each other, had fun late time.
 
​Last week guest house view is only 2ㅠㅠ
moon_diet-4
 
​One of them strory is that Hello, Your Apricot jam is really awesome! Next week we'll visit again as soon as possible , not noisy and wifi is great connect.
​another story is really cute! 3guys just visit our guest house.
​And two girls from Belgium!! Really beautiful girls! and nich personality!
Soon i will introduce travel course around Yeoui-do!!
 
How to booking our Guest house?
Booking.com>
How to contact u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