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7일 수요일

Are you in Seoul? You must be go Time Square of Yeongdeungpo

안녕하세요~~~!
짧은 휴일을 가지고 다시 돌아왔습니다아!!!
이번주엔 가족농장에 다녀왔는데요ㅋㅋㅋㅋㅋ
가서 하루 온종일 쳐묵쳐묵 하고 온 기억밖에 없네요
덕분에 그래서 몸상태가 거지 같네요ㅋㅋㅋㅋ
등따신 평상에 누워서 바람 쐬면서 누워있어서 그런지
몸살 감기가 온거 같네요ㅋㅋㅋㅋ
덕분에 오랜만에 만나 재미있었던 가족모임을 하고 왔네요
언제나 마지막은 닭과 함께ㅋㅋㅋ
moon_high_school_memories-1
 
 
오늘의 포스팅은
영등포에 있는 타임 스퀘어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려 합니다.
뉴욕 타임 스퀘어랑 다른 영등포 타임 스퀘어
한마디로 쇼핑몰과 백화점 그리고 영화관이 들어와 있는
멀티 몰 이라고 할수 있죠ㅋㅋㅋㅋ


 
어느 곳을 가도 사진에 담겨지지 않는 곳들이 많네요ㅋㅋㅋ
타임 스퀘어도 마찬가지네요ㅋㅋㅋㅋ
그냥 맨눈으로 보셔야 크기가 나오는듯ㅋㅋㅋㅋ
사진으로는 담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매년 여름이 되면 분수대는 애기들과 초등학생 들의 주 무대ㅋㅋㅋㅋㅋ
 
 
그리고 타임스퀘어가 오픈하면서 지금까지 정문을 지키고 있는 조형물ㅋㅋㅋㅋㅋ
 
 
참 타임 스퀘어는 저에게 추억이 많은 곳이네요ㅋㅋㅋㅋ
저의 친구 유나와 함께 대학생 시절에 매번 먹으러, 누구 보러, 구경하러, 기타 등등 하러 왔던 곳 이였는데ㅋㅋㅋㅋㅋ아이돌 사인회도 배우 사인회도 엄청 보러 왔었는데ㅋㅋㅋ
 
 
한창 어벤져스 개봉할때 여서 1층에는 어벤져스 관련 멋진 동상들이 있네요ㅋㅋㅋ
아마도 사진찍으려고 줄 서 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헐크가 진짜 헐크 같아요ㅋㅋㅋ조금 있으면 화나서 여기저기 부술거 같다는ㅋㅋㅋ






 
그리고 타임 스퀘어 올때마다 들르는 A LAND 와 교보문고ㅋㅋㅋㅋㅋ




 
지금은 1층에 다른 제품 행사로 인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평소엔 저런것도 없어서 원형 무대만 있구요
원형 무대에서 각종 음악회,사인회,연예인 관련 행사들도 많이 합니다ㅋㅋㅋㅋ
그런날엔
1층 2층 3층 테라스가 완전 꽉꽉ㅋㅋㅋㅋㅋ
2층에는 스타벅스가
3층에는 스무디킹이 있는데
거기에 있는 테라스 쪽 자리는 사인회, 행사 몇시간 전 부터 자리가 없어요~~~~
이날은 아쉽게도 그 아무도 보지 못했지만요ㅠㅠ
 
 
타임 스퀘어가 얼마나 좋은지 아시나요? 여러분ㅋㅋㅋㅋ
영등포역에 내려서 영등포 지하상가로 연결되어 있구요,
신세계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서 바로 신세계 백화점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하1층 지하2층은 이마트로 되어있구요!!
4층에는 CGV 영화관이 있습니다!!
아마도 영등포 CGV가 제일 큰 영화관이 있다고 들었었는데ㅋㅋㅋ
지금은 있나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축구장 만한 크기라고 오픈하기 전에 홍보 했었지요ㅋㅋㅋㅋㅋ
 
 
이날 아쉽게도ㅠㅠ각층을 찍지 못했지만ㅠㅠ
다른 게스트 오셔서 달려갔더랬지요ㅋㅋㅋㅋ
레오 게스트하우스 영드포 점과 타임 스퀘어는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LEO GUEST HOUSE 의 GOOGLE 블로그가 오픈했지욤@_@
 
 
 
 
 
​*문의는*
싸장님 010-4628-8873
스태프 010-9579-4578

 
 
 
 
 
 
[Time Square of Yeongdeung-po]
 
 
 
Hello~~ guys~~! I'm back again, I'm Aeri.
Last week, i had wonderful time with my all family. Our have family farm.
All family went to farm. All family had Korean bbq party and drinks.
Unfortunately, i had bad flu...
 
 
Today, i will postiong on blog that landmark of Seoul.
that name is TIME SQUARE!! [Not Time Square in New York]
Korea's NO.1 Shopping complex
 
 
 
 
Open hours : 10:30AM~22:00PM
 
It consists of 7 floors.​
 
B2 - E-mart,Edting shop,Food court,Kids and Kids
B1 - E-mart,food squrare,hostipal,parmarcy,bank,family restuarant.
1F - Global fashion,cafe,luxury
2F - Kyobo books,stylish fashion,out door
3F - Cosmetic,food court,modern house,Casual & Sport
4F - Cgv(theather),dining square,game center,asian clinic
5F - Cgv,Vips(restuarant)


 




ABOUT TIME SQUARE
 
 
Sometimes, K-POP STAR visiting time square, because, many event held in time square for their fans.
signboard event, music concert, fashion event!!!
Two years ago, i met SHINee in Time square!!!!!
Many hollywood stars come time square!!
Robert Downey Jr and Tom Hiddleston visited Time square before!!
and Will Smith !!!
 
 
*LOCATION*
 
Metro
1 line Yeongdeungpo Station (exit 5).
You can find signboard about Time Square.
Walking to under ground market.
(Only 5minutes)
 
 
 
Our LEO guest house is take to Time Square only 10minutes!!!!
Last promotion this months.
** Now , We offering SUPER POWER promotion**
Don't miss our promotion!!
Hurry up, it will be sold out soon.
 
 
How to booking our Guest house?
Booking.com>
How to contact us?

댓글 없음:

댓글 쓰기